안녕하세요 ~~ 영업 1팀 박철현 팀장 입니다.
고객님의 계약부터 출고까지 신경쓰는 박팀장 !!
언제든지 영업1팀 박철현 팀장 찾아주세요 ~~
이번 저희 고객님은 기존 그랜져차량 이용고객님이셨습니다^^
그랜져 출고시 납기 및 진행관련해서 만족도가 높으셔서
다시 찾아주셨는데 저역시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께서는 사업준비로인해 화물차량이 필요하셨습니다.
아실지 모르겠지만 대한민국 판매량 1위는
단연 포터!!!!!!!입니다.
단지 화물이라 집계에서 배제될뿐 생계형 차량으로 판매량이 어마어마하죠.
그 때문에 납기또한 현재기준 기본4개월 이상소요되고 있습니다ㅠㅠ
고객님께서는 일전에 한번 지나가는말로 물어보시고
그걸 기억하고 계셨다가 3~4개월뒤 차량이 필요한데
납기를 좀 맞춰줄수 있겠냐고하셔서 차량안내를 드린후
제조사 발주를 통해 기다리셨다가 필요하신날짜에 맞춰서
차량을 인도받게 되셨습니다^^
차량이 미리나오면 최대한 늦게 처리를 할수는 있지만
차량이 늦는건 제조사의 잘못이라 어떻게 손쓸방법이 없는데 다행히 기다리고 있었다는것처럼
날짜가 딱맞춰서 나와 고객님께 다시한번 만족스러움을 느끼게 해드리고
저또한 뿌듯함을 느끼고 기분좋았던 출고였습니다 ㅎㅎ
다행히 차량이상없으시고 냉동기능온도 확인결과
이상없다고 하셨습니다.
★차량 자체제적은 부품이상은 신차보증수리로
현대자동차에서 신차보증수리가 가능하지만
탑부분관련 이상증세(탑문짝/냉장/냉동등)는
외주업체에서 수리진행되어 불편한점이 있습니다. ★
(리스차량이라서 그런게 아닌 신차할부도 동일합니다)
이렇듯 나이가 많다고 영업을 잘하는게 아닙니다.
경력이 많다고 정직하게 영업을 하는게 아닙니다.
신차 중고차를 판매경력이 있다고 차량을 많이 알고있는게 아닙니다.
고객님의 현재 상황에 맞는 필요로한 차량을
추천및 선점해드릴수있는 센스와
얼마나 정직하게 영업을해 신뢰를 쌓을수 있느냐의 문제입니다.
장기렌트시장이 활성화되기전부터 꾸준히 정직하게 영업해왔습니다.
궁금하신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부담갖지마시고 연락주신다면
최선을다해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영업1팀장 박철현입니다!! 감사합니다!!